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휴대폰을 이용해 소액결제를 하다보면 결제가 불가능하다는 문구가 나오면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이와 관련해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에 대해서 정리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부분이 전문적인 업체와 초짜업체를 구분짓는 방법이 되기도 하구요. 그러니깐 저희가 있는거겠죠!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바쁘게 움직이다 보니 공과금과 같은 것들에 대해서 살짝 멀어져있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지로 용지로 받는 분들이 더욱 더 적어지고 있기 때문에 통신사에 문자메세지로 보통 핸드폰 요금을 납부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러한 부분 까먹고 갑자기 현금이 필요하여서 업체를 통해 미납 정책에 해당하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 및 정보이용료는 내 핸드폰에서 물건을 구매 하거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할 때 사용하실수 있는 결제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상황에 따른 정책 변화 또는 정책으로 현금이 갑작스럽게 필요 할 때 정책에 해당 된다면 바로 바로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미납 정책 같은 경우에도 몇 개월 미납이 되어있냐에 따라서 현금화 서비스가 될 지 안될지 가능 유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현재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에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도 결제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저말고 지금 당장 문의주세요~

휴대폰 요금에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데도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도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세달 미납시에는 수신,발신이 모두 정지되며 네달이상시 미납 회선을 통해 직권해지가 처리됩니다.

조회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결제오류/정책으로 들어가 결제시 이용한 휴대폰번호, 그림 문자 입력 후 조회를 누르시면 오류코드 및 거절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확인을 해본 결과 사용자에게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간단한 문의를 통해 결제 오류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구멍가게는 수요가 높은 상품은 항상 재고가 부족하거나 없는 경우가 많고 다시 채워지기까지에 시간이 걸리는 등 회전율이 낮은 특징이 있죠.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소액결제신규정책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사정에 따라 미납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정책이나, 미납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를 해야하기 때문에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안다고해도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보통 시원한 답변을 얻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개개인 고객님들마다 여기는 왜 결제가 되고 저긴 안되는거죠? 라는 질문에 상세히 답변을 드리자면 각각 결제대행사마다 고유의 정책 코드가 있고 정책의 규정이 존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저희 크림티켓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미납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이유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두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소액결제 정책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됬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 또는 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소액결제 미납정책 휴대폰 통신 요금을 내지 않고 미납 되면 소액결제 한도가 낮아져 결제대행사의 결제 승인률이 매우 낮아집니다. 위에서도 설명 드린 것처럼 흔히 잘 알고 있으며 많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는 대표적으로 네 개의 대행사 나뉩니다.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째는 사용 가능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로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런 이유로,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수수료가 비싼데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저희 같은 미납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전문인 업체를 찾는 것이구요…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